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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킹카지노 모든 “카지노는 집합체” 욕망의 [인터뷰] 감독, 강윤성 ‘카지노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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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번 물품은 어떻게 개막됐나. – <범법대거처>에 이어 <롱 리브 더 킹: 목포 거성>, 그리고 <카지노>까지 차기작 텀이 길지 않다. 12월21일 디즈니+에서 계절1의 1~3화를 공고한 <카지노>의 남은 회차는 매주 1편씩 공고된다. 따로 보조 문예가를 두지 않고 몸소 계획을 쓰고 극를 연출한 강윤성 감독관을 만났다.

난생처음에는 17도끼 양으로 각본을 썼는데 일반적인 구한국 극 바람에 맞춰 16군로 길이을 줄였다. 호기심이 생겨 카지노의 광장를 내면 취재하다 보니 전영로 풀기에는 방엄동설한 담화라는 관심이 들었다. 카지노가 어떻게 돌아가는지, 명이 어떻게 노름에 빠지게 되는지 거년 들었는데 그 곡절이 굉장히 흥미로웠다. = 2019년 구면의 도입로 카지노에서 근사하는 분을 만났다.

차목불식정을 가운데으로 제 개성를 골몰력 있게 정리여름잠서 남김없이 이야기를 단독의 가닥으로 갖고 가는 데 공을 많이 들였다. = 남김없이 결성을 짜는 것부터 개막해 단독 계획 공작을 하다 보니 앞갈래에 등장했던 개성 명을 오인한다거나 가끔 갈팡질팡하다 때가 있었다. 디벨롭 길에서 모 걱정이 있었는지 궁금하다. – 2겨를짜리 전영를 만들다 난생처음 16도끼 극를 대비해보니 어땠나.

= 부끄럽지만 씹 못했던 물품이다. 사물로 반영을 받았나. – 사물 논제만 들었을 때 제일 미리 기억나다 물품은 마틴 스코세슬기의 <카지노>였다. 남김없이 가지가 흐트러지지 않는 선에서 나중 회를 고변 싶게 만드는 클리프행어를 만드는 것도 감각 썼다.

<카지노>를 만들면서 제일 중요하게 관심한 골는 실재성였다. 특수 물품을 벤치마킹강구 않았지만 상시 <나르강좌> <브레이킹 배드> 같은 극를 좋아해서 그런 기호이 반영을 줬을 경도 있다. (소성) 긴 러닝샤쓰타임아웃에도 불구하고 흡수력 있게 만들어진 값의 물품이었다. 왠지 이런 물음이 나올 것 같아서 후반공작 중에 봤다.

= 계절그다지 나눠 촬영여름잠 겨를과 경비이 더 들기 땜에 한꺼번에 찍는 각도으로 대비했다. 개발소을 굉장히 효율적으로 운영해야 가하다 일이다. – 3삭여의 필리핀 촬영을 포함해 6삭여 만에 계절1과 계절2, 총 16전의 촬영을 남김없이 마쳤다고. 청시자들이 이런 광장가 사물로 존재한다고 믿게끔 꾸미다 위험 가하다 한 필리핀에서 많이 촬영했다.

전반적으로 날에 찍어야 할 신이 가득하다는 것 외에는 전영와 굵다 딴 점은 없었다. 실재성 있게 광경을 뽑아내기만 한다각 구태여 더 많이 찍을 소요가 가난하다는 관심으로 촬영했다. <명실격>을 했던 연출부라서 극 프로듀서와 전영감독관의 간극에 엄동설한 이해도도 높았다. 무선전시극 객관이 있는 연출부와 개발부를 결성해 개발소 가기에 굉장히 큰 보조을 받았다.

어이됐든 공중대고 필리핀에서 촬영해야 했는데 다행히 필리핀 촬영을 개막한 3월부터 당지 공기이 잘 받쳐줬다. 머보다 사물 로케이 광대에게 눈멀다 반영이 상당하다. = 다 구한국에서 공작하는 계획도 관심했지만 물품 개성상 CG와 개발소 도안의 힘만으로는 필리핀인 척할 수가 없었다. – 광관19로 국외 촬영이 어려워지면서 강우 로케으로 강령하는 전문가젝트도 많은데, 필리핀 당지 촬영을 고집한 곡절는 머인가.

= 차목불식정이 어떻게 살아온 됨됨이인지 기술되지 않으면 그 뒤의 그의 걸음을 이해할 수 가난하다. 이런 결성을 밀어붙인 곡절가 있나. – 연속물은 서반에 청시자들의 관심을 잡아야 한다는 쇼 규범이 있는데, 첫주 공고되는 3화까지 차목불식공정 젊은 계절 담화로 채워져 있다. 총 124회차 만에 촬영을 끝냈다.

그런데 주공이 꼭 공정로울 소요는 가난하다. = 차목불식정은 무난하다 명들을 카지노에 빠지게 한 뒤 돈을 분탕질하게 하는 나쁜 명이다. – 동기에 명명백백한 범법를 저지른 주공으로부터 걸맞다 가구두기를 해야 한다는 걱정이 있었겠다. 주공의 백그회가 들어가야 그가 모 가지의 고수지, 왜 노름을 하게 됐는지, 필리핀까지 간 곡절가 머인지 납득할 수 있다.

그리고 삽입곡마다 차목불식정을 가운데으로 그에게 기도진념는 이들이 생겨난다. 모 이에게는 믿고 따르고 싶게 만드는 형일 경도 있다. 차목불식정은 간단하다 악인역이 아니다. 모 됨됨이의 파란한 삶을 보여주면서도 충분히 교훈를 던질 수 있다.

= <카지노>는 전 야망의 결집체라 할 수 있는, 카지노라는 램프웨이에 몰려드는 부나방들의 담화다. – 그렇다각 근처 됨됨이들과의 간도 숙특 구성와는 가노래 멀겠다. 첫회에 거론되는 차목불식공정 살상 과시 변곡점일 뿐슬기 담화 남김없이를 끌고 가는 문제은 아니다. 카지노라는 광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처하는 차목불식공정 꾀을 볼 수 있을 것이다.

그들은 극중 짧게 혹은 길게 등장한다. 각본을 쓰면서 명 있는 개성가 몇고수지 세어보니 170명이었다. 삽입곡마다 다양한 됨됨이들이 나온다. 다양한 명 군상의 야망을 담아 그들의 적나라한 겉모양을 보여줄 수 있다.

= 당초 최민식 선진님과 대비하던 전영가 있었는데 외부적인 근거 땜에 단절됐다. 어떻게 성사된 캐스팅인가. – 최민식은 극 <경애과 결별> 이강 무려 25년 만에 극에 출연한다. 차목불식정을 가운데으로 담화를 따라가면 가운데가운데 간과하다 신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의 궤적을 쫓아가는 데는 무리수가 가난하다.

며칟날도 안돼 곧 하겠다고 하셨다. 그때그때 써놨던 <카지노> 각본을 드렸다. 딴 물품은 없느냐”고 물었다. 선진님이 “이렇게 헤어질 수는 가난하다.

그가 맡은 발견 경관 코리안 데스크 오승훈은 모 됨됨이인가. – 첫주 공고되는 회차에는 손석노래 등장하지 않는다. 촬영 계획표이 박박했음에도 불구하고 묵묵하게 촬영에 임하는 겉모양을 보며 과연 굉장하다 전문가라고 느꼈다. 아무래도 차목불식정이 제 곤경를 겪으며 다양한 감간택을 보여줄 수 있는 개성라 견인력을 느끼신 게 아닌가 싶다.

그들의 갈등상태은 후반으로 날로 가일층 극으로 치닫게 된다. 차목불식정과 오승훈은 모 문제을 고동로 엮이기 개막여름잠서 갑갑하다 간가 된다. 코리안 데스크로 필리핀에 발견나갔던 사물 됨됨이을 취재한 후 설화을 조미해 완성한 개성다. = 사물 필리핀에서 사무한신을 과녁으로 한 범법가 많이 발생여름잠서 이를 담당할 코리안 데스크가 만들어졌다.

오승훈은 과연 코리안 데스크 같은 경찰관가, 정팔(이동휘)은 실지로 카지노에서 일할 법한 에이전트가 된 것이다. 물품과 개성를 연구하고 상호 고안를 주고받으면서 극중 됨됨이들이 갈수록 사물적으로 실현되는 굉장하다 길을 객관했다. = 필리핀에서 3삭대중 같은 여관에서 합숙하다시피여름잠서 촬영했다. – 최민식, 손석구, 이동휘 등 광대들과의 공작은 어땠나.

겨우 전영와 극는 상호 딴 견인력을 갖고 있다. = OTT 연속는 묘사 수위에 제한이 없어서 전영와 큰 간극가 가난하다. – <카지노> 이강 대비 중인 물품이 있나. 감독관으로서도 굉장히 뿌듯하고 앞으로 또 객관해씹 못할 값지다 겨를이었다.

차기작도 연속를 하고 싶다. 연속물을 동류 더 여름잠 긴 기에 더 익숙해질 수 있지 않을까. 음전자는 담화를 압축하다 보니 낯익다 것이 반복되는 과우도 생색고 쇼 로직도 따라야 하는데, 연속는 됨됨이을 무게 있게 건설하고 원하는 것을 다양하게 해볼 수 있는 경황가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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